[2022년 10월 뷰티뉴스]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새로운 차원의 독보적 매트 립스틱나스(NARS), ‘파워매트 립스틱’ 출시

▶ 나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차원이 다른 텍스처와 컬러 발색의 매트 립스틱

▶ 부드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픽스되며 가벼운 터치로도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볼드한 컬러감

▶ 나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쉐이드로 만나는 6가지 컬러 라인업




(2022년 10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새로운 차원의 텍스처와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선사하는 나스만의 혁신적인 매트 립스틱 ’파워매트 립스틱 (Powermatte Lipstick)’을 출시한다.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텍스처와 파워풀한발색력으로 많은 레전드 제품들을 탄생시킨 나스가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파워매트 립스틱’으로 수 많은 뷰티 팬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할 전망이다.


나스의아이코닉한‘파워매트’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파워매트 립스틱’은 색다른 차원의 강렬한 발색과 나스만의센세이셔널한 텍스처를 담은 매트 립스틱이다. 파워 피그먼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가벼운 터치로 깊이 있는 컬러감을 연출해주며 최대 10시간* 동안 선명한 발색의 매트 립이 지속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서 매트한 텍스처로 픽스되는‘파워매트 립스틱’만의 ‘크림 투 매트 텍스처’는 볼드한 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고 얇게 픽스되도록 도와주어 오랜 시간 편안한 매트립을 선사한다.


컬러 라인업 역시 나스의 가장 아이코닉한쉐이드 중 하나인 ‘드래곤 걸’과 셀럽이 사랑하는 컬러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메리칸 우먼’을 포함, 총 6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6가지 쉐이드 모두 딥하고 세련된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FW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나스만의 독보적인 텍스처와 컬러 플레이의 올 가을 립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나스의‘파워매트 립스틱’은 오는 10월 1일 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9월 26일 나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에서 단독 선 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