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뷰티뉴스] 보습과 케어를 위한 멀티-유즈 밤구찌 뷰티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BAUME NOURRISSANT UNIVERSEL)


구찌 봄 누리썽 위니베르쎌(Gucci Baume Nourrissant Universel) – 멀티-유즈(multi-use) 너리싱 방

8g / 77,000원



구찌 뷰티에서 하우스에서 젠더리스 제품으로 기획 된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Baume Nourrissant Universel)은 무향의 밤 제품으로 어느 부위에나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케어 원료를 함유한 너리싱 밤(nourishing balm)으로 원하는 곳 어느 부위에나 사용이 가능하고, 모든 종류의 뷰티 니즈에 부합하는 놀라운 보정 효능이 있는 휴대용 제품이다.


- 포뮬러 및 제품사용 팁

편안하고 실키한 느낌의 발림성이 뛰어난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은 고농축감의 보태니컬 오일, 천연 오일과 버터 블렌드가 함유된 케어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시어 버터는 전반적인 피부의 건조함을 감소시키고, 호호바 오일과 캐스터(Castor)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 주는 동시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핵심 원료인 블랙 로즈 오일은 메이크업 전·후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 디자인

빈티지 영감을 온전히 담아 디자인된 컴팩트에는 거울이 내장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아쿠아 블루 트림 장식과 세밀한 골드 패턴이 새겨진 골드 메탈 소재로 만들어져 갖고 싶은 열망을 불러 일으키는 소중한 오브제이기도 하다. 컴팩트 상단 케이스 표면에는 프랑스어와 영어로 “아름다움은 모든 곳에 존재한다.”는 시적인 문구를 레터링으로 새겨 넣었고, 구찌 로고와 조개를 모티브로 한 풍성한 일러스트 장식으로 마무리했다.



국내 출시일 2022년 9월 1일

용량 및 가격 8g / 77,000원

소비자 문의 080-850-0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