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2년 10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제안하는 환절기 보습 클렌징‘호호바 페이스 스크럽’과 ‘포밍 크림 클렌저’


민감성을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순한 클렌저

유분 케어 및 보습 장벽 지켜주는 자극 없는 환절기 딥 클렌징





▲ 멜린앤게츠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좌)과 ‘포밍 크림 클렌저’(우)



(2022년 9월호)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이 돋보이는 스킨 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환절기 시즌에 맞춰 건강한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지켜주는 클렌징 아이템,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포밍 크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렬했던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가 충분히 회복되기 전 맞이하는 환절기 시즌,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에 의해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이 시기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해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해 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충분한 영양을 공급을 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멜린앤게츠의 클렌징 라인은 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세정력과 우수한 보습력을 겸비한 제품으로 과도한 자극없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1단계 :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 (113g / 52,000원)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칙칙함과 건조함을 개선하고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해주는 페이스 스크럽제이다. 영양크림 베이스에 함유된 호호바씨 오일을 베이스로 쌀가루와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를 부드럽게 섞은 스크럽으로 과한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수분을 채워준다. 부드러운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은 건성 및 민감성을 포함한 모든 피부에 적합하며 쉐이빙 전 세안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물기 있는 피부위에 소량의 스크럽을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주2~3회 사용을 추천한다.

2단계 : 포밍 크림 클렌저 (113g / 46,000원)

‘포밍 크림 클렌저’호호바씨 오일, 지방산과 류코노스톡/무발효여과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필수적인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부드러운 거품 텍스처로 과도한 스크럽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크림 클렌저이다. 메이크업, 먼지, 과도한 오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메이크업 리무버나 세컨드 클렌저 없이도 딥 클렌징 가능한 다기능 클렌저이다.


멜린앤게츠의 전 제품은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 정보]

1.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 (22년 9월 12일 출시 예정), 113g / 52,000원

2. ‘포밍 크림 클렌저’ (22년 9월 12일 출시 예정), 113g / 46,000원

[구입처]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