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뷰티뉴스] 디에스앤더가의 신제품 향수,고지대 사막의 평온함과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스윗 두 낫띵(Sweet Do Nothing) 출시


▲ 디에스앤더가, '스윗 두 낫띵(Sweet Do Nothing)') 오 드 퍼퓸 Credit © Leta & Wade



[2022년 10월호]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신제품 향수 '스윗 두 낫띵(Sweet Do Nothing)'을 출시한다.


디에스앤더가의 이번 신제품 향수 ‘스윗 두 낫띵’은 마르파 사막에 위치한 엘 코스미코(El Cosmico) 호텔과 그곳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성과 경험에서 영감 받아 탄생되었다.


호텔 엘 코스미코는 미국 텍사스주 마르파 사막에 위치해 있는 1950년대 집시 스타일의 원뿔형 텐트 형태와 드넓은 초원과 머리 위로 펼쳐진 하늘, 은하수 등의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다. 이 곳에서 해먹 그네에 누워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할 때 마치 주위 사물의 움직임은 느려지고 풍경은 크게 보이며, 저 먼 곳에 위치한 모든 것들이 가까워져 보이는 감성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디에스앤더가의 스윗 두 낫띵은 시간이 멈춘듯 한 평온한 순간을 향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향수는 네롤리, 그린 코요테 촐라, 사막 후추의 알싸하고 강렬한 향으로 시작되어 부드러운 무화과, 오렌지 플라워로 이어진 뒤 시더와 크레오소트의 향으로 마무리되며 이국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사막의 평온함과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디에스앤더가의 신제품 향수 '스윗 두 낫띵(Sweet Do Nothing)'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rand Story]

디에스앤더가(D.S.&DURGA)는 창립자인 David Seth(DS)와 Kavi(Durga)의 이름을 조합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소싱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소량의 향수를 인하우스에서 비밀스럽고, 희소성 있게 만들어낸다. 또한 향을 넘어서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디에스앤더가만의 세상을 누릴 수 있다는 예술적 측면을 강조하며 음악, 그림, 문학의 수준에서 살아 숨쉬는 향기를 창조하는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컨셉을 지향하며 탐험가, 상류 계급, 개척자, 외딴 변경지방의 여성, 응접실, 작업대, 카우보이 이야기 등에 영감을 받아 다양한 시리즈의 향수를 출시하였다.


###


‘디에스앤더가’에서 제안하는

[Sweet Do Nothing] 뮤직 플레이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