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뷰티뉴스] ‘가을 핑크 비건 립밤’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 어센틱 립밤 NEW COLOR 2종 추가 출시







▲ 멜린앤게츠 ‘호호바 페이스 스크럽’(좌)과 ‘포밍 크림 클렌저’(우)



(2022년 10월 호)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에서 F/W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밤’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비건 립밤 장인 ‘아떼’에서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11호 로우키와 12호 얼루어링 컬러이며 가을 핑크 컨셉으로 선보여 FW시즌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11호 로우키 컬러는 부드러운 피치 핑크로, 가을에 유명한 핑크뮬리 컬러를 담았다. 12호 얼루어링은 싱그러운 자두를 깨어 문듯 차가운 플럼 핑크 컬러다.


아떼의 어센틱 립밤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 온도에 따라 반응하는 컬러 피그먼트가 나만의 입술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또 국내 최초 비건 립밤 제품으로, FSC 인증 받은 패키지를 사용,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동물 실험도 하지 않았다.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답답함 없이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어 매끈하게 입술 볼륨감을 연출해주며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케어해준다. 또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피토 스쿠알란을 함유해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아떼의 ‘어센틱 립밤’ NEW COLOR 2종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라인의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그리고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



[제품 정보]



l 어센틱 립밤 11호 로우키 / 12호 얼루어링

l 용량 및 가격 : 3.4g / 33,000원

l 출시일 : 2022년 9월 16일

l 소비자 문의번호 : 1544-5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