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뷰티뉴스] 한파 속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엑스니힐로(EX NIHILO), 바디라인 2종 추천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에서 추운 겨울 바람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 케어해 줄 아이템, ‘플뢰르 나르코티끄 바디 로션(FLEUR NARCOTIQUE Body Lotion)’ & ‘플뢰르 나르코티끄 바디 워시(FLEUR NARCOTIQUE Body Wash)’ 2종을 제안한다.


엑스니힐로의 플뢰르 나르코티끄 바디 제품은 브랜드 마스터 조향사의 손길을 통해 오리지널 향수의 향기를 가장 잘 재현할 수 있는 포뮬라로 제작되졌으며, 텍스처와 향기는 즉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먼저, ‘플뢰르 나르코티끄 바디 로션’은 거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글리세린 성분과 수분 보충을 위한 비타민 E,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코코넛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플뢰르 나르코티끄 바디 워시’는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주며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파리지엥 여성에게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향수 ‘플뢰르 나르코티끄’의 향기가 고농축되어 있어 소중한 지인들의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엑스니힐로(EX NIHILO)는 프랑스 아방가르드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적이면서도 최상의 퍼퓨머리 노하우를 선사하는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이다. 젊고 재능있는 3명의 파운더가 2013년 파리 Saint-Honoré 352가에 설립하였고, 독창적인 제품 창조를 위해 지속적으로 한계를 넘어서며 고객들에게 의미있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엑스니힐로는 ‘무(無)에서부터’라는 뜻으로 어떠한 래퍼런스도 없는 새로운 창조를 일컫는 라틴어의 표현이며, 브랜드명에 걸맞게 전통적인 향수 제조 방식이나 관습을 깨고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엑스니힐로에서 제안하는 바디 라인 2종은 갤러리아 압구정 EAST 1층과 SI빌리지(www.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