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월 뷰티뉴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나르시소 오드퍼퓸 엉브레2021 최고의 여성 향수 수상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의 나르시소 오드퍼퓸 엉브레(Narciso Eau de Parfum Ambree)가 지난 10월 7일 프랑스 향수 재단에서 진행한 2021년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의 베스트 페미닌 향수 부문에서 최고의 여성 향수로 선정되었다.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는 영화 산업의 아카데미 시상식에 비견되는 권위있는 어워드로서, 프랑스 향수 재단의 회원사의 전문가들로 구성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 기준과 전문성에 부합한 향수에게만 수여되는 특별한 상이다.


최고의 여성 향수로 선정된 ‘나르시소 오드퍼퓸 엉브레’는 여성의 따뜻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태양에 빗대어 표현한 향으로, 깊고 매혹적인 플로럴 노트와 우아한 머스크의 향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앰버 썬 컬러의 보틀은 눈부신 태양을 상징하며, 햇볕에 그을린 듯 감각적이고도 따뜻한 향은 여성의 이중적인 매력에 찬사를 보내며 우아하게 마무리된다.


프랑스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2021 최고의 여성 향수로 선정된 ‘나르시소 오드퍼퓸 엉브레’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