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뷰티뉴스] 탄탄하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연작(YUNJAC),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리뉴얼 출시

• 기존 제품 대비 영양감, 밀착감 높인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선보여

• ‘전초’와 ‘아르주나 레시틴’ 성분으로 구성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 올데이 케어가 가능한 실키 세럼 포뮬러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탄탄하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만들어주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영양감과 밀착감이 더해진 미색 컬러의 실키한 텍스쳐로 한 층 업그레이드되었다. 보다 쫀쫀해진 텍스쳐는 제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게끔 하여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제형 리뉴얼로 새롭게 탄생한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연작의 대표 성분 ‘전초’를 함유한 영양감 가득한 아이 세럼이다. 통식물인 ‘전초’로부터 비롯된 강인한 에너지를 눈가 피부로 전달하는 탄력감 있는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매끄러운 피부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와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 등 연작만의 특별한 성분이 더해져 탄탄하고 생기 있는 건강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


한 층 개선된 밀착감으로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아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 나이트 케어 뿐만 아니라 데이 케어 용으로도 적합하다.


연작의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