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뷰티뉴스] 촉촉하고 순한 겨울철 자외선 차단 솔루션아넷사,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 추천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 더욱 촉촉하고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모이스처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을 추천한다.


여름에 비해 선케어에 소홀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도 자외선은 피부를 한결같이 노리고 있다. 특히, 스키나 스노우보드 같은 겨울철 야외활동 시 설원에서 반사되는 자외선으로 선케어는 필수. 게다가 겨울에는 대기가 건조하고 차가워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에 순하고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케어 명가 아넷사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텍스처로 많은 소비자들의 ‘재구매템’으로 손꼽히는데, 그 중에서도 ‘모이스처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선케어 제품으로,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하고 촉촉해 겨울철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적합하다. 워터 베이스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며, 아쿠아 부스터 EX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땀과 물을 만나도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넷사만의 뛰어난 기술력 덕분에 겨울철 야외활동에도 제격이다.

아넷사 모이스처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은 또한, 최근 얼루어에서 진행한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선스크린 부문에서 최고의 선케어 제품을 수상하며 뛰어난 제품력과 오랜시간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아넷사 ‘모이스처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아넷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동계 스포츠 시즌을 맞이하여 휘닉스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