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9월 뷰티뉴스] 버버리 뷰티(Burberry Beauty) 메이크업 라인 론칭


버버리가 프랜 섬머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버버리 키세스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서포 몽클로아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담한 정신과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리카르도 티시가 주도한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 브랜드의 새로운 코드에 입각해 프랜 섬머스의 이원성을 탐구합니다. 이번 컬렉션 시그니처인 더 레드 색상의 강렬한 배경 앞에서 거울에 비친 프랜의 모습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과 눈에 띄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담한 태도 등 그녀의 다면적인 개성을 표현합니다. 서포 몽클로아 외에도 이번 캠페인을 위해 스타일리스트 에뎀 도수, 글로벌 뷰티 디렉터 이사마야 프렌치, 헤어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브라운셀 등 여러 크리에이티브 인재들이 함께 작업했습니다.

버버리 키세스

버버리 키세스는 임팩트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새틴 피니시와 롱래스팅 포뮬라로 만들어진 버버리 키세스 새틴 립 컬러는 풍부한 컬러감을 가지고 있어 한번의 터치로 높은 커버력과 하루 종일 유지되는 지속성을 제공합니다. 히알루론산이 강화된 포뮬러가 입술을 24시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 줍니다. 컬렉션 각각의 컬러는 신선한 장미향이 가득하여 총체적인 감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요 특징

- 최대 24시간 지속 가능한 롱래스팅 포뮬라

- 풍부한 컬러로 미디엄에서 하이 커버리지 가능

- 히알루론산 강화로 입술의 촉촉함 유지

- 풍성한 로즈 향으로 총체적인 감각적 경험 제공


색상

버버리 키세스는 31개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버버리 체크가 새겨진 골드 패키지에 제공됩니다.


그 중 버버리의 여섯 개의 시그니처 컬러는 눈에 띄거나 임팩트 남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을 위해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버버리 메이크업


버버리 메이크업은 영국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에 독특한 엣지를 더합니다.

본질적으로 영국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시간을 초월하면서도 새로운 버버리 메이크업은 완벽한 뷰티에 엣지있는 반전을 선보입니다.


버버리 특유의 건강해 보이는 촉촉한 광채부터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립컬러와 피니시 컬렉션까지 버버리 메이크업의 핵심에는 세련됨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버버리 메이크업은 버버리 페이스, 립스, 아이, 네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