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7월 뷰티뉴스] 열 받은 피부를 잠재울 여름철 필수 ㅋㅋㅋ앰플! 연작(YUNJAC), 쿨링+카밍+컴포팅 3가지 효과의 앰플 추천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열 자극으로 인한 민감 피부를 쿨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카밍&컴포팅 앰플’을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와 더불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는 쉽게 열을 받는다. 또한, 가벼운 날씨로 인해 외부 활동이 잦아진 요즘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운동을 하거나 야외 활동을 할 경우 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기 쉽다.


연작의 ‘카밍&컴포팅 앰플’은 더운 여름철 마스크 속 열기나 각종 외부 요인으로 인해 열 오르고 민감해진 현대인의 피부를 빠르고 쿨하게 진정시켜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피부의 온도를 바르는 즉시 약 4℃가량 내려줘* 시원한 진정 케어를 도와주며, 은은한 식물의 향기가 기분 전환까지 선사한다. 앰플 하나로 쿨링, 카밍, 컴포팅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쿨캄컴 앰플’, ‘ㅋㅋㅋ앰플’로 불리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자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는 같은 라인의 ‘카밍&컴포팅 토너 패드’는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미산성(pH 5.5~6.5) 토너 패드이다. ‘카밍&컴포팅 크림’은 청량한 젤 타입 텍스처가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산뜻하게 공급해주는 깔끔한 마무리감의 크림이다. 물방울 터지듯 가볍게 발려 끈적이지 않고,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연작의 ‘카밍&컴포팅 앰플’과 ‘토너 패드, 크림’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