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7월 뷰티뉴스]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로즈 빛 광채, 로라 메르시에, ‘로즈 글로우 컬렉션’ 출시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로즈 빛 광채로 어떠한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생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로즈 글로우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련된 로즈 골드 빛의 메탈 패키지로 디자인된 신제품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6가지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와 한정으로 출시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맑고 투명한 독보적인 펄 입자의 다채롭고 섬세한 반짝임이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본연의 피부 톤에 알맞은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포뮬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수분에 강해 다가오는 더운 여름철에도 끼임이나 번짐없이 오랜 시간 로즈 빛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미세하고 투명한 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입체감과 생기를 더해 고급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새틴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한 번 바르면 은은한 발색을, 덧바르면 더욱 반짝이는 광채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