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6월 뷰티뉴스] 엑스니힐로 X 웨스틴 조선 서울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달콤한 ‘그 날의 향기’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향수를 선택하는 소비자를 겨냥하여 5월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웨스틴 조선 호텔과 함께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 ‘그 날의 향기’를 선보인다.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 ‘그 날의 향기’는 객실 내 엑스니힐로 오드 퍼퓸의 베이스가 되는 작약 한 송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운지앤바 시그니처 칵테일 등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순간을 특별한 향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퍼퓸 드 메모아 패키지의 메인 혜택인 엑스니힐로 오드퍼퓸은 디럭스 룸부터 이그제큐티브 룸까지 판매가 19만원 상당의 트래블키트가 제공되며, 주니어 스위트의 경우 판매가 28만원 상당의 오드퍼퓸 50ml가 제공된다. 이번 룸 패키지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파리 마스터 조향사 팀이 창조한 럭셔리 퍼퓸 컬렉션 중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오드퍼퓸 네 가지 향기 중 1종을 랜덤 제공할 예정이며, 객실예약과를 통해 유선 예약 시 선호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으나, 재고 소진 시 랜덤 제공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