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6월 뷰티뉴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쿨한 진정 아이템, 연작(YUNJAC), 카밍&컴포팅 라인 3종 출시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민감한 피부에 편안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컴포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라인인 ‘카밍&컴포팅’은 차가운 성질의 8가지 한방 원료 추출물을 담아내어 각종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현대인의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라인이다. 토너 패드, 앰플, 크림 3종으로 출시되어 간단하지만 체계적인 피부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라인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특히나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순한 포뮬러의 제품이다.


이번 라인의 메인 제품인 일명 ’쿨캄컴 앰플’인‘카밍&컴포팅 앰플’은 더워진 날씨나 마스크 속 열기 등으로 인해 열 오르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쿨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앰플 하나로 쿨링, 카밍, 컴포팅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쿨캄컴 앰플’이라고 불린다. 가볍고 깔끔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남자들도 부담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의 온도를 바르는 즉시 약 4℃가량 내려줘* 특히 마스크 착용이 필요한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한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앰플을 쓰기 전 사용하면 좋은 ‘카밍&컴포팅 토너 패드’는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미산성(pH 5.5~6.5) 토너 패드이다. 세안 후, 극세사 면으로 피부를 닦아내고 엠보싱 면으로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주면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극대화해 줄 수 있는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카밍&컴포팅 크림’은 청량한 젤 타입 텍스처가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산뜻하게 공급해주는 깔끔한 마무리감의 크림이다. 물방울 터지듯 가볍게 발려 끈적이지 않고,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예민해진 피부에 저자극으로 빠르게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연작 ‘카밍&컴포팅’ 라인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