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6월 뷰티뉴스] 깊이 있고 입체적인 로즈 골드 눈매의 완성나스(NARS), ‘쿼드 아이섀도우’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유니크하고 세련된 컬러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쿼드 아이섀도우 (Quad Eyeshadow)’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스의 ‘쿼드 아이섀도우’는 유니크한 컬러감 뿐만 아니라 매트, 새틴,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와 피니쉬로 구성되어 있어 깊이감 있는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나스만의 혁신적인 롱웨어 포뮬러로 크리즈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수분을 더해주면 발색력과 밀착력이 더욱 높아져 아이섀도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로 사용 가능하다.


쉐이드는 나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쉐이드이자 골드 빛이 감도는 피치 핑크 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오르가즘’을 포함하여 총 4가지의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오렌지 골드 톤이 돋보이는 ‘타지마할’과 골드와 레드의 세련된 무드를 담은 ‘싱가포르’ 그리고 내추럴한 브라운 톤의 ‘모하비’까지 따뜻한 무드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컬러들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나스의 ‘쿼드 아이섀도우’ 오르가즘과 타지마할은 오는 5월 1일부터, 싱가포르와 모하비는 6월 중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