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4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로 부담 없는 봄철 클렌징 제안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미세먼지와 건조한 대기로 피부가 예민한 봄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를 추천한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 미세먼지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이 두꺼워져 깨끗한 딥 클렌징과 함께 섬세한 각질 케어가 필요한 시기이다.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하게 되면서 피부에 부담은 더욱 가중되는 것.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져 있는 피부에 반복적이고 과도한 클렌징은 오히려 수분을 빼앗고 필요 이상의 유분을 제거하여 피부 손상의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한 세정과 저자극의 부드러운 스크럽이 중요하다.


연작의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딥 클렌징 해줄 뿐만 아니라 저자극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멀티 파우더 클렌저이다. 천연 녹차 잎을 증숙해 말린 후 곱게 갈아 만든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에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세안 후 투명하고 매끄러워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 그리고 향긋한 녹차 향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 뷰티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였다.


연작은 4월 한 달 간 백화점 매장 방문 시 ‘전초 폼 앤 엑스폴리언트’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I 통합 멤버쉽 회원 대상으로 1인 1회 받아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연작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부가 예민한 봄철, 깨끗한 클렌징과 저자극 각질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연작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