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3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아이템 2종 추천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2종을 추천한다.


먼저 메이크업이 피부에 밀착되도록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일명 ‘라스트 세럼’이라고 불리는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사용한다. 실키한 제형의 베이스 프렙은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줘 메이크업 시 피부가 느끼는 건조함을 덜어주고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또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 이후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마스크에 덜 묻어나도록 도와준다.


베이스 프렙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에는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만든다.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연작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은 크림 제형이 선사하는 촉촉한 수분감을 담고 있는 밤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깃털처럼 가벼운 발림성과 보송하게 픽싱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인 크림 투 파우더 파운데이션이다. 청정 고산 지대에서 수분을 머금고 피어나 생명을 유지하는 바늘꽃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영양까지 피부에 한번에 전달한다. 또한, 연작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가벼운 파우더 사용으로 다크닝과 무너짐 없이 숨기고 싶은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한다.


연작은 2가지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한번에 경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3월 한 달간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 구매 시,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스크가 일상이 된 요즘, 마스크에 덜 묻어나고 쉽게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하는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과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