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0월 뷰티뉴스] 캘빈클라인 디파이 (CALVIN KLEIN DEFY)올리브영 런칭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신제품 향수 디파이(DEFY)가 오는 10월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한달 간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캘빈클라인의 신제품 디파이 30ml, 50ml 용량의 향수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캘빈클라인 디파이(CALVIN KLEIN DEFY)는 활기찬 신선함과 강렬한 우드가 과감한 대조를 이루는 남성 향수로서, 상쾌한 베르가못과 신선한 라벤더 앱솔루트로 강조된 시트러스의 중독성있는 블렌딩이 특징이다. 뿌리는 순간 막연한 예상을 뒤엎으며 차별화된 향기로 기존 향수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유리 병에 담겨 도전의 길에 존재하는 연약함과 용기라는 이중성을 표현하였으며, 뚜껑과 케이스는 매트한 블루 데님에서 영감을 얻은 엠보싱 마감과 두드러진 실버 브랜딩으로 캘빈클라인 청바지를 오마주 했다.


캘빈클라인 디파이(CALVIN KLEIN DEFY)는 베르가못의 활기와 거친 흙내음이 조화롭고 매력적인 향수로 차분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감성적인 가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