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0월 뷰티뉴스] 스위스 퍼펙션,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라인 추천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이 다가오는 가을 더욱 탄력 있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아이템으로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라인을 추천한다.


가을에는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노화가 가속되기 쉬워,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스위스 퍼펙션이 추천하는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라인은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세럼’,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 그리고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아이크림’ 세 가지 라인업이다.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세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영양과 광채를 부여하는 집중 케어 세럼이다. 토너 사용 후 얼굴부터 목까지 쓸어 올리듯 바르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은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고기능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 및 진정효과를 부여해 자연스러운 광채피부를 완성한다.


유난히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가 고민이라면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아이크림’을 사용하면 좋다. 영양크림을 사용하기 전, 눈가 주변에 발라준 뒤 손끝으로 부드럽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맑고 균일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가오는 가을 더욱 아름답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아이템, 스위스 퍼펙션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라인은 SI VILLAGE와 신세계 강남점, 대전점 그리고 갤러리아 명품관 스위스 퍼펙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