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0월 뷰티뉴스] 가을철 피부 탄력 케어, 가장 아름다운 피부 본연의 탄성을 찾아주는연작(YUNJAC) 자목숙 안티에이징 라인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을 맞아 피부 탄력 케어 제품으로 ‘자목숙 안티에이징’ 라인의 토너, 에센스, 크림 3가지 제품을 제안한다.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특히나 피부의 탄력을 회복하기 위한 케어에 집중해야 할 시기이다.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마스크 속 다습한 환경은 피부를 자극하고 모공을 넓혀 피부 탄력 저하를 가속화한다. 이에 따라 피부 곳곳 영양을 공급하고 충분한 보습인자를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 탄력 회복에 더욱 힘써야 한다.


‘자목숙 안티에이징’ 라인은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유한 자목숙을 원료로 한다. 예로부터 널리 사용된 자목숙은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탄탄한 영양감과 반짝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가을철 탄력 케어의 첫 번째로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를 추천한다.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는 영양감 넘치는 우윳빛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함과 동시에 결을 정돈해주고, 탄탄한 탄력*을 부여한다. 두 번째 단계로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사용하면 보습감 넘치는 포뮬러로 표피와 진피 탄력을 전체적으로 개선**시겨 촘촘한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실키하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쳐는 피부에 밀착감을 높여주어 더욱 탄력감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얇게 스미는 생크림 같은 텍스쳐의 ‘자목숙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가 더해져 탄력 있게***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 표피탄력 개선 효능평가 시험 완료 (㈜대한피부과학연구소 / 2020.07.30 ~ 2020.08.27 / 21명)

** 자목숙 안티에이징 에센스: 전피탄력 개선 효능평가 시험 완료 (㈜대한피부과학연구소 / 2020.07.30 ~ 2020.08.27 / 21명

*** 자목숙 안티에이징 크림: 피부 항노화 효능평가 시험 완료 (㈜대한피부과학연구소 / 2018.06.15~2018.07.13 / 21명



가을철 피부 탄력 케어에 적합한 연작 ‘자목숙 안티에이징’ 라인 3종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