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뷰티뉴스] 입술에 잠금 장치를 걸어 놓은 듯한 높은 지속력나스(NARS),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NEW 컬러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베스트셀링 아이템 ‘파워매트 립 피 그먼트 (Powermatte Lip Pigment)’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독창적인 컬러감과 높은 지속력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기존 라 인업에 ‘드래곤 걸’, ‘배드 가이’, ‘르 프릭’ 세 가지 컬러를 추가하며 총 17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나스의 아이코닉 컬러 중 하나인 ‘드래곤 걸’이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의 포뮬러로 출시되며 가장 파워풀한 형태로 레전드 컬러를 경험할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되도록 도와주는 맑은 레드 립의 정석 ‘드래곤 걸’은 드레시 룩 부터 캐 주얼 룩 까지 어디에나 연출이 가능하며 소프트 로즈 누드 컬러의 ‘배드 가이’는 자연스러운 MLBB 컬러로 어떤 피부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한 페일 핑크 누드 컬러 ‘르 프릭’은 올 가을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한편,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매트 타입의 리퀴드 립스틱으로 간단한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액체질감의 포뮬러가 입술에 편하게 밀착되어 입술에 잠금 장치를 건 듯 오랜 시간 지속되며, 특별히 제작된 어플리케이터로 엣지있는 풀 립 메이크업부터 입술 외 곽을 자연스럽게 스머지하여 매력적인 그라데이션 립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더욱 견고해진 라인업으로 립 메이크업의 무궁한 변주를 가능하게 할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오는 9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