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초가을 피부 속건조 잡아주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추천!



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가을이 시작되는 9월, 급격하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추천한다.


여름 내내 열 오르고 자극 받았던 피부는 갑자기 선선해진 기온과 높은 일교차에 적응을 하지 못해 더욱 예민해진다. 환절기 시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속부터 꼼꼼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 필수적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연작의 독자적인 성분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를 담아 단 한 병만으로도 피부에 편안한 유수분 밸런스를 선사해 ‘한 병의 신세계’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밀키한 텍스처의 세럼이 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부드럽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속당김이나 속건조를 해소해준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맑아진 안색과 환한 생기를 부여해준다.


연작은 추석 연휴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9월을 맞이하여 특별한 전초 컨센트레이트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9월 한 달간 전초 컨센트레이트 75ml 구매 시 본 제품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40ml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하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