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1년 9월 뷰티뉴스] 여행의 ‘향수’를 달래 줄 ‘향수’ 아이템조 러브스, 망고 타이 라임(MANGO THAI LIME) 추천!



해외 여행은 물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러운 이번 휴가철,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Jo Loves)에서 여행의 향수를 달래 줄 아이템으로 ‘망고 타이 라임(MANGO THAI LIME)’ 향수를 추천한다.


조 러브스(Jo Loves)에서 제안하는 망고 타이 라임(MANGO THAI LIME)은 시원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제품으로 달콤한 망고, 샤프한 라임, 톡 쏘는 페퍼의 조합으로 어우러져 있으며 달콤한 생 망고의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조 러브스(Jo Loves)의 망고 타이 라임(MANGO THAI LIME)은 조 말론 CBE가 자신의 뉴욕 여행에서 바텐더가 칵테일을 만드는 과정에서 향을 제조하는 과정을 영감 받았으며, 태국 여행에서 매일 아침 망고 슬라이스를 대접받는 기억이 조합되어 탄생한 향이다.


한편, ‘조 러브스(Jo Loves)’는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향들을 탄생시킨 조 말론 CBE(Jo Malone CBE)가 2011년 11월 새롭게 창립한 브랜드로, 개인의 취향이나 기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향수가 아닌 기호와 시대를 뛰어넘는 향수를 만들겠다는 결심에서 탄생되었다. 조 러브스(Jo Loves)는 향수와 프레그런스 페인트 브러쉬 뿐만 아니라 향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핸드 워시와 핸드 로션, 샤워 젤, 바디 로션 등 핸드 & 바디 케어 제품들과 캔들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