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9월 뷰티뉴스] 스위스 퍼펙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단독 매장 오픈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 후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단독 매장이다.


‘스위스 퍼펙션’은 세계적인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위스 몽트뢰의 한 뷰티 클리닉에서 탄생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스위스에서 자국명을 브랜드에 사용하도록 허락한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더욱 명성이 높다.


모든 제품에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에서 유래한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영하 196도에서 동결건조한 아이리스 뿌리 속 활성 상태의 세포가 피부에 최상의 재생 및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해준다.


이번 ‘스위스 퍼펙션’ 신세계 강남 매장은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인 만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매장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고자 했다. 현지에서 공수한 이태리 유명 디자이너의 특별한 오브제들을 배치하여 브랜드의 고풍스러움과 럭셔리함을 강조했으며, 인테리어를 통해 스위스의 강인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매장 입구에서는 ‘스위스 퍼펙션’의 베스트 셀러이자 세포의 활성화 주기인 28일을 되돌려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RS-28 라인’ 그리고 탁월한 피부 재생 효과를 선사하는 ‘리프트 라인’을 소개한다. 매장 내부에는 기초 케어를 위한 클렌징 제품부터 더욱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들까지 스위스 퍼펙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서울에서처음으로선보이는단독매장인만큼, 브랜드의아이덴티티를더욱잘느낄수있도록공간구성에힘썼다”며 “이번신세계강남점오픈을시작으로소비자와의접점을점차강화해갈것”이라고전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