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뷰티뉴스] 버버리, 아담 드라이버 주연의 캠페인을 통해새로운 남성 향수 버버리 히어로(BURBERRY HERO) 공개



버버리는 오늘 아담 드라이버를 주연으로 하는 새로운 남성 향수 버버리 히어로 (Burberry Hero)의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선입견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의 자유와 변화를 추구하는 한 남자를 보여준다. 자유와 변신, 남성적 에너지의 상징이며, 자신에 대한 탐구와 자연의 위엄에 대한 존중이 담겨있다.


‘버버리 히어로 향수 캠페인을 위해 버버리와 함께 일 하게 되어, 그리고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가 처음 작업하는 버버리 향수를 대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아담 드라이버 (Adam Driver)


조나단 글레이저 (Jonathan Glazer)가 연출한 필름과 마리오 소렌티 (Mario Sorrenti)가 촬영한 이미지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아름다운 자연 세계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모험심 가득한 아담 드라이버를 보여준다. 아담은 향수의 정신을 형상화하는데, 표현의 자유, 그리고 강인함과 섬세함, 강력함과 자비로움, 체력과 창의성이라는 모순의 아름다움을 포용한다.


ABOUT THE CAMPAIGN


이번 캠페인은 남성 다움이라는 전통적인 고정관념에 도전하며, 말과 남성을 통해 현대의 신화를 만들어냈다. 드넓은 해안선을 배경으로 한 베이지색 말의 강렬한 이미지는 아담 드라이버의 활동성을 보여주는 놀라운 배경이 되고, 리카르도 티시가 가지고 있는 이원성이라는 코드와 동물의 왕국이 가진 힘을 탐구한다.

이 캠페인은 강렬한 바다에서 신화적인 생명체가 된 한 인간에 대한 생생한 비유를 통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어 압도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을 잃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어떤 것으로 변신하는 한 남자의 힘을 보여준다.


ABOUT THE FRAGRANCE AND BOTTLE


향수는 반짝이는 베르가못으로 화사함을 더하고, 주니퍼와 검은 후추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 활기찬 향은 버지니아, 아틀라스, 히말라야 세 곳에서 온 따뜻한 시더우드 하트로 깊이를 더한다.


버버리 히어로는 강인함과 감성의 이원성을 상징합니다. 버버리가 가진 시간을 초월하는 힘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향기. 보편성과 독창성의 조화. 이 향수는 한 사람 한 사람의 내면에 있는 동물성과 진정한 인간성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오헬리엉 귀샤르 (Aurélien Guichard), 조향사


이 향수의 병은 그 안에 담겨있는 향수만큼 강하고 모던하다. 각진 모양은 버버리 로고에 새겨진 말발굽을 추상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이 향수에는 브랜드의 창립자를 가리키는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이 엠보싱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