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뷰티뉴스]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파리의 후각적 보물들을 향기로 표현한 센티드 홈 캔들 5종 출시!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에서 중독적인 향기의 센티드 홈 캔들 5종을 출시한다.


엑스니힐로의 센티드 홈 캔들은 엑스니힐로의 제작자들이 상상한 파리의 후각적 보물들을 향으로 표현한 캔들 제품으로 추억이 새겨진 장소, 기념품,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중독적인 향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엑스니힐로의 신제품 센티드 홈 캔들은 겨울 정원에서 느껴지는 미스터리하고 은은한 꽃의 향기를 담은 부케 미스틱(BOUQUET MYSTIQUE), 벽난로 옆에서 즐기는 꼬냑 한잔을 떠올리는 우디 부케향의 브와 데 상쥬(BOIS DES ANGES), 미국의 크리스마스 축제의 즐거움을 표현한 라 데삐쓰(LAIT D’EPICES), 5월 장미의 향을 담은 울트라 로즈(ULTRA ROSE),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엠버 우디 계열의 앙브헤 포(AMBRE FOU) 총 5종으로 출시되어 자신이 선호하는 향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제품의 패키지는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블루, 골드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며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한편 엑스니힐로(EX NIHILO)는 프랑스 아방가르드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적이면서도 최상의 퍼퓨머리 노하우를 선사하는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이다. 젊고 재능있는 3명의 파운더가 2013년 파리 Saint-Honoré 352가에 설립하였고, 독창적인 제품 창조를 위해 지속적으로 한계를 넘어서며 고객들에게 의미있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엑스니힐로는 ‘무(無)에서부터’라는 뜻으로 어떠한 래퍼런스도 없는 새로운 창조를 일컫는 라틴어의 표현이며, 브랜드명에 걸맞게 전통적인 향수 제조 방식이나 관습을 깨고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센티드 홈 캔들은 갤러리아 압구정 EAST 1층과 SI빌리지(www.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