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뷰티뉴스] 자연 유래의 성분과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에코&클린 브랜드, ‘제이알 리겟(J.R.LIGGETT'S) 샴푸바’ 국내 런칭 및 출시





자연 유래의 성분과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에코&클린 브랜드 ‘제이알 리겟(J.R.LIGGETT'S, 이하 JR 샴푸바)’이 오는 7월, 국내 정식 런칭과 함께 건강한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바 라인을 출시한다.


우선 JR샴푸바는 창립자인 미국인 제임스 리게트(James R. Liggett)가 친환경 철학을 기반으로, 천연 허브와 식물 성분을 고집하며 건강한 헤어 케어를 위해 설립한 브랜드이다. 제이알 리겟(J.R.LIGGETT'S)의 샴푸바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허브와 식물은 제임스 리게트가 직접 재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100% 핸드 메이드로 생산하는 등 환경과 고객의 웰빙을 생각하며 친환경을 추구해오고 있다.


JR샴푸바는 단단한 고체 타입의 헤어 비누로 블랙, 브라운, 실버 등 다양한 헤어 컬러와 파마, 염색, 곱슬 등 헤어 타입에 제한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헤어 비누를 두피에 직접 문질러 사용하면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발과 두피를 쉽고 빠르게 세정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GMO, 방부제 및 인공 착색제, 계면활성제 외에도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천연 식용 식물성 오일로 제조되어 알레르기 및 민감성 두피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패키지에 재활용 페이퍼를 활용하는 등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JR샴푸바는 두피와 헤어 타입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그 중 가장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포뮬러 샴푸바는 에센셜 오일의 클린한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지성용 두피를 위한 호호바&페퍼민트 포뮬라, 민감성 두피와 얇은 헤어를 위한 티트리&햄프오일 포뮬러, 건조하고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코코넛&아르간 오일 포뮬러, 잦은 염색과 펌으로 극 손상된 모발을 위한 모이스처 라이징 포뮬러, 그리고 은은한 허브향이 특징인 모든 헤어 타입을 위한 허벌 포뮬라 등이 있다.


더불어 모발의 윤기와 영양, 탄력감을 선사하는 컨디셔너 바와 반려 동물을 위한 도그/캣 전용 샴푸바,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여행용 미니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JR샴푸바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jrshampoobar.com)와 naver스마트스토어 (검색어:jr샴푸바), 오프라인 SSG마켓 청담점, 갤러리아 고메 압구정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