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뷰티뉴스] 여름의 흔적을 지우는 아이리스의 힘 스위스 퍼펙션,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세럼 & 트리트먼트’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여름이 피부에 남긴 흔적을 지우고 맑고 아름다운 피부로 되돌리기 위한 스페셜 케어 아이템으로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세럼 &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세럼’은 한층 더 맑고 투명한 피부로 소생시켜주는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 제품이다. ‘스위스 퍼펙션’이 개발한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 성분과 레몬, 감초, 뽕나무 등에서 추출한 고농축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조명을 켠 듯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국소 부위에 집중 케어용으로 사용하거나, 얼굴과 목, 데콜테 전체에 사용해도 좋다.


더욱 빠른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고 싶다면, 피부 본연의 턴오버 주기인 28일에 맞추어 사용하는 제품인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와 멀티비타민 콤플렉스가 고농도로 배합된 독보적인 포뮬러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여 생기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앰플은 액상 세럼 및 파우더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 직전 뚜껑을 눌러 두 제형을 섞어 주어 제품 속 유효 성분들이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8일간의 집중케어로 여름을 관통한 흔적없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세럼 & 트리트먼트’는 SI VILLAGE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스위스 몽트뢰의 한 뷰티 클리닉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스위스에서 생산되며, 스위스만의 높은 품질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다. 특히 스위스 퍼펙션의 모든 제품 속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스위스의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아이리스 식물의 뿌리로 만들어진다. 스위스 퍼펙션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하 196도에서 아이리스 뿌리를 동결 건조하여 활성 상태의 세포를 담아내, 세포 속 활성 물질의 강력한 효능을 그대로 보존하여 피부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