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8월 뷰티뉴스] 엑스니힐로(EX NIHILLO)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7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한달 간, 여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 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그리고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맞이하여 신제품 퍼퓸드 헤어&바디 미스트와 센티드 캔들 라인을 출시한다. 특히, ‘엑스니힐로(EX NIHILO)’의 신제품 퍼퓸드 헤어&바디 미스트는 미스트 용도 외 기존의 향수와 레이어링을 통한 향기 커스터마이징의 목적으로 출시되었으며, 브랜드의 창조적인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모든 향수 컬렉션과 바디 케어, 센티드 캔들 등 럭셔리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스니힐로(EX NIHILO)’의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운영되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2ml 샘플 향수 1종(한정 수량) 증정&오드퍼퓸 50ml 구매 시 7.5ml 향수 디럭스 샘플 증정 등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엑스니힐로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럭셔리 향수 하우스로, 전세계 최상위 고객을 위한 초고가 향수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무(無)에서부터’라는 뜻의 라틴어 브랜드명에 걸맞게 전통적인 향수 제조 방식이나 관습을 깨고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프랑스 아방가르드’의 브랜드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엑스니힐로는 향수 개발 시 조향사들에게 모든 권한을 일임해 독창성 있는 최고의 향수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비용이나 콘셉트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최고급 원료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렇게 제작된 오 드 퍼퓸 100ml 한 병에 40~50만원대에 달한다.


또한 전세계 신진 예술가나 장인들과 협업해 향수를 하나의 오브제(예술품)로 승화시키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정판 컬렉션에는 예술가들의 서명과 넘버링이 부여돼 수집가나 향수 애호가들 사이에서 소장품으로도 매우 높이 평가되고 있다.


엑스니힐로 하우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화이트 피오니와 리치가 절묘하게 조합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플뢰르 나르코티끄, 그린 만다린, 아이리스, 베티버 노트로 중독적인 향기를 표현한 플로럴 그린 계열의 바이퍼 그린 등이 있으며, 향수의 최고급 원료와 향기의 뛰어난 밸런스로 니치퍼퓸 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