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뷰티뉴스] 엑스니힐로(EX NIHILO), 신제품 출시!프라이빗 셀렉션 세트 & 트래블 케이스 헥사곤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에서 감각적인 여행자들을 위한 보야지 컬렉션으로 프라이빗 셀렉션 세트(Private Selection Set)와 트래블 케이스 헥사곤(Travel Case HEXAGONE)을 출시한다.


먼저, 엑스니힐로의 프라이빗 셀렉션 세트(Private Selection Set)는 감각적인 여행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소중한 향기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엑스니힐로 프라이빗 셀렉션 세트(Private Selection Set)의 레이저 음각 디자인의 폼 패키징은 다섯가지 향기를 한번에 핸드캐리 하기 편하도록 만들어졌으며, 동시에 향수를 빛과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주어 안심하고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엑스니힐로의 프라이빗 셀렉션 세트는 휴대하기 간편한 7.5ml 오 드 퍼퓸 콜론 352, 플뢰르 나르코티크,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바이퍼 그린, 엑스플리시트, 프렌치 어페어 총 6종의 향기 중 자신이 원하는 5가지의 향을 선택 후 구매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리고, 엑스니힐로의 트래블 케이스 헥사곤(Travel Case HEXAGONE)은 7.5ml의 오 드 퍼퓸을 휴대하기 위해 디자인된 케이스로 프랑스 국토의 닉네임이자 엑스니힐로의 아이코닉한 육각형 디자인을 참조하여 고안되었다. 트래블 케이스 헥사곤(Travel Case HEXAGONE)은 편리한 휴대성뿐만 아니라 블랙 마블 및 레더 등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특히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레더 소재의 경우 마구 제작 후 남은 재활용 가죽을 사용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 감각적인 여행자들을 위한 엑스니힐로의 프라이빗 셀렉션 세트(Private Selection Set)와 트래블 케이스 헥사곤(Travel Case HEXAGONE)은 국내 첫 매장인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