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7월 뷰티뉴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 출시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새로운 향수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NARCISO eau neroli ambrée)’를 출시한다.


조향사 오렐리앙 기샤르(Aurelien Guichard)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머스크 노트에 싱그러운 오렌지 블라썸을 더해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만의 향을 탄생시켰다. 독특한 플로럴 향조로 완성된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의 향기는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동시에 관능적이며 생기 넘치는 새로운 여성성을 투영한다.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의 향기는 오렌지 블라썸과 프랭지파니의 싱그러움이 시그니처인 머스크 향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시작된다. 이어 부드러운 엠버와 네롤리 오일이 따뜻함과 우아함을 더한다. 향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시더우드와 캐시메란은 풍부한 블렌드의 우디 노트를 이루며, 아름답고 우아함을 지닌 한 폭의 추상화 작품 같은 관능적인 향을 완성한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간결한 디자인의 아이코닉한 큐브 보틀은 반투명한 프로스티드 글라스로 선보인다. 큐브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앰버 글로우는 은은하게 빛나며 생기 넘치는 향을 표현하고, 투명한 캡은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의 순수한 광채를 투영하는 듯 영롱하게 빛난다.


유혹의 미학과 매혹의 본질에 대한 찬사를 담은 향수, ‘나르시소 오 네롤리 엉브레(NARCISO eau neroli ambrée)’는 30ml, 50ml, 90ml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