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뷰티뉴스] 2021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CALVIN KLEIN CK ONE SUMMER)



다채로운 산뜻함이 폭발하는 느낌, 과실향, 그리고 생동감이 넘치는 2021년 여름을 위한 새로운 향.

메이어 레몬과 오렌지를 조합한 흔치않은 시트러스 블렌드는 달콤 쌉쌀하고, 루바브의 생기는 현대적인 밝음을 표현한다. 반짝이는 생동감이 더해진 프레시 워터어코드는 폭발하듯 매력을 발산하며 즙이 가득한 피치 스킨이 스위트한 과실풍미를 가득 내뿜는다.


그 자체로 상징성이 있는 CK ONE 보틀은 2021년 여름을 맞아 아티스트 미시코가 담아낸 여름 오아시스를 가득 담아낸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양각의 CK ONE 보틀에 일그러지듯 인쇄된 여름이라는 메시지는 뜨거운 여름의 열기로 흐릿해진 풍경을 의미한다. 또보틀 자체를 청량한 구세주로 상징하기 위해 산뜻하고 시원한 물줄기를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했다.


양각 처리된 외부패키지에도 보틀디자인과 동일한 모티브가 적용되었고, 맞춤형 보틀디자인 제작을 위해만든 스티커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여름을 표현한 슬리브(sleeve)가포함되어 있다.


CK ONE SUMMER 2021 지면 광고 이미지는 아티스트 미시코(Mishko)가 예술적으로 해석한 여름의 오아시스를 표현한다. 미국의 사막을 가로지르는 뜨거운 여름 여행에서 당신은 살을파고드는 듯한태양빛을 온전히 느낀다. 열기는 주위를 흐릿하게 만들고 후끈한 기운에 취하는 듯한 기분이다.


지면 광고 이미지에는 하루 내내지속되던 열기가 담겨있다. 노랑, 오렌지, 코랄처럼 밝은 색상톤으로 표현된 열기속에 CK ONE SUMMER 가마치 청량한 구세주처럼 빛난다. 시원한 블루 톤으로 전달되는, 생기를 되살려주는 오아시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