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가오는 6월,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향수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Mixed Emotions Eau de Parfum)과 ‘오픈 스카이 오 드 퍼퓸’(Open Sky Eau de Parfum)을 추천한다.
프레쉬 우디 계열의 ‘믹스드이모션’과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오픈 스카이’는 너무 여성스럽지도, 남성스럽지도 않은 적당한 우디함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신선하고 청량감 넘치는 향기로 여름 시즌에 특히 사용하기 좋다.
‘믹스드이모션’은 편안함을 주는 마테와 날카롭지만 달콤한 카시스가 어우러지며 향기가 시작된다. 하트 노트의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은 격동적인 향 속에서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해주고, 버치 우드와 파피루스의 베이스 노트가 중성적이고 깊은 잔향을 남긴다. 또한, 강렬한 포멜로의 향으로 시작되는 ‘오픈 스카이’는 매콤한 블랙 페퍼와 로맨틱한 우디향의 팔로 산토 그리고 베티베르의 자극적인 향을 만나 한층 더 유혹적인 하트 노트를 완성한다. 마지막에 더해지는 상쾌한 시트러스의 향은 여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감각적인 향으로 다가오는 여름을 향기롭게 채워줄 바이레도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과 ‘오픈스카이 오 드 퍼퓸’은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