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 비건 헤어 라인 3종 론칭 !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피부 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두피와 모발 관리다. 특히, 요즘 젊은 연령층도 외부 환경이나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와 두피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아떼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비건 헤어 라인 3종을 제안한다. LF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hte)’에서 두피 속 모근까지 카페인이 흡수되어 뿌리부터 모발까지 튼튼하게 케어하는 앤루드 클리닉(ENROOT CLINIC™) 헤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앤루트 클리닉 리 트리트 스칼프 샴푸’(ENROOT CLINNIC™ Re-treat Scalp Shampoo)’는 3번 정제한 순수 카페인이 두피에 흡수되어 영양과 활력을 주어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케어하는 샴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샴푸는 저자극 테스트는 물론 비건 인증까지 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샴푸로, 식물성 계면화성제와 실리콘 프리 제형으로 두피에 자극 없이 말끔하게 세정된다. 또한, 코코넛 오일을 나노 입자로 가공해 손상 모발을 코팅해줘 부드럽게 모발을 케어할 수 있다.


‘앤루트 클리닉 리 트리트 스칼프 트리트먼트’(ENROOT CLINNIC™ Re-treat Scalp Treatment)’는 비건 오일의 4중 모발 케어 시스템으로 모발 속부터 큐티클 층까지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채워 튼튼하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과 인공향료, 20까지 유해성분,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고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안심하고 두피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앤루트 클리닉 스칼프 스파 토닉’(ENROOT CLINNIC™ Scalp SPA Tonic)’은 두피부터 모발까지 온열 쿨링스파로 토탈 케어해주는 스칼프 토닉이다. 미세한 온열이 모발 속까지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손상된 큐티클을 코팅해 모발의 윤기와 볼륨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두피에 바르면 시원한 쿨링감이 전해지면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닫아 흡수된 유효성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해줘 튼튼하고 건강한 두피로 케어해준다.


한편, 아떼는 사회공헌 캠페인과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 참여를 독려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링과 친환경 소재의 제품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윤리적 의식을 동반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떼의 ‘앤루트 클리닉’ 헤어 3종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라인의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그리고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