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의 비건 아이 메이크업 필수템 제안






코로나19 장기화로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쓰게 된 요즘, LF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hte)’에서 아이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슬림핏 비건 라이너’와 ‘래쉬 포텐 비건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아떼의 첫 번째 아이라이너인 ‘슬림핏 비건 라이너(SLIM-FIT VEGAN LINER)’는 초극세사의 브러쉬 타입 아이라이너로 미세한 브러쉬가 속눈썹 사이사이와 점막을 섬세하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이번 신제품 아이라이너에는 그립홀더가 결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손 떨림이 있는 사람도 쉽고 정교하게 섬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또한,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라이너로 타르계 색소 대신 무기안료를 넣어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라이너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래쉬 포텐 비건 마스카라(LASH POTENT VEGAN MASCARA)’는 마치 속눈썹을 연장한 듯 숨은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고 길게 연출해주는 롱래쉬 마스카라다. 일명, ‘연장 마스카라’라는 애칭을 가진 이 제품은 눈이 가장 커보일 수 있도록 속눈썹 간격을 계산하여 설계된 V-스파이크 브러쉬를 사용해 바르면 뿌리부터 풍성한 컬링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물과 피지에 강한 필름막을 형성해, 마스크 속에서 올라오는 습기는 물론, 더워지고 습해지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사용하기 좋다.


한편, 아떼는 사회공헌 캠페인과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 참여를 독려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링과 친환경 소재의 제품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윤리적 의식을 동반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떼의 ‘슬림핏 비건 라이너’와 ‘래쉬 포텐 비건 마스카라’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라인의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그리고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