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보스, 더 센트 퓨어 어코드 출시






유혹에 대한 새롭고 로맨틱한 탐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빛나는 이 향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스 더 센트 (BOSS THE SCENT)가 전하는 강렬한 유혹의 스토리를 이어갑니다.


따뜻한 아침 햇살이 가득한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호텔 객실을 배경으로 제이미 도넌 (JAMIE DORNAN)과 버짓 코스(BIRGIT KOS)가 연기한 BOSS 남성과 BOSS 여성이 대등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아침이 밝으면서 두 사람의 공모와 상호 신뢰는 더욱 깊어 졌지만, 그들은 여전히 서로를 놀라게 합니다.


함께 나누는 스토리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더 센트 퓨어 어코드는 캠페인이 전해온 시간을 초월한 유혹의 스토리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진 이 향수는 새로운 부드러움과 공통점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보스 더 센트 퓨어 어코드 오 드 뚜왈렛 듀오의 반짝이고 감각적인 노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새로운 챕터, 보스 더 센트 퓨어 어코드 포 힘

남성용 보스 더 센트 퓨어 어코드는 활기찬 생강 향으로 시작하여 이국적인 마닌카 과일의 심장으로 이어집니다. 감각적인 화이트 스웨이드 특유의 베이스 노트는 오 드 뚜왈렛을 새로운 후각의 영역으로 인도하며 따뜻함과 빛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메탈 케이지 위에 매치되는 메탈 캡을 씌운 투명한 유리병은 옅은 샴페인 컬러의 향수를 담고 있습니다. 짙은 그레이와 실버 디테일이 돋보이는 누드 베이지 팩은 향수의 자연스러운 남성미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