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오픈 스카이 (Open Sky EDP)’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여행의 출발과 도착지 사이 텅 빈 공간의 공허함을 향으로 담아낸 새로운 향수, ‘오픈 스카이 오 드 퍼퓸(Open Sky EDP)’을 선보인다.


“한 공간에 갇힌 동안, 우리의 기억은 특별히 더 선명해집니다. 그리고 가장 자주 떠오르는 건 여행의 기억이죠. 공간의 물질적 현실감을 넘어서서, 탐험 혹은 어딘가로 떠나는 움직임 그 자체가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공간들 사이 존재하는 텅 빈 공허함, 이를 담아보고 싶었습니다.”

- 벤 고햄(Ben Gorham), 바이레도 창립자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바이레도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 고햄이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오픈 스카이 오 드 퍼퓸’은 전세계가 발이 묶인 현재, 기대로 가득 찬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형이상학적인 경의를 담은 향수이다. 벤 고햄은 이 여정 속 출발지과 도착지 사이의 빈 공간 그리고 무한한 수평선이 가진 형용할 수 없는 매력을 향으로 담아내고자 했다.


‘오픈 스카이 오 드 퍼퓸’의 향기는 전기가 흐르는 듯 강렬한 포멜로의 향으로 시작된다. 이어 매콤한 블랙 페퍼와 로맨틱한 우디향의 팔로 산토 그리고 베티베르의 자극적인 향이 어우러져 유혹적인 하트 노트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상쾌한 시트러스의 향이 더해지며 기대와 가능성으로 가득 찬 향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경계 없는 향의 혼합으로 여정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과 기대를 선사하는 바이레도의 ‘오픈 스카이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