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로라 메르시에, 원태연 시인의 감성적인 만남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에서 블러쉬 컬러 인퓨전 뉴 쉐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원태연 시인과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에서 새롭게 출시한 4가지 코랄 컬러와 국민 MLBB 블러셔인 ‘진저’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원태연 시인 특유의 감성을 더해 5개의 시를 완성시켰다.
지난 3월에 출시하자 마자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블러쉬 컬러 인퓨전의 4가지 코랄 컬러는 누디한 피치 컬러의 구아바, 핑크 코랄 컬러의 워터멜론과 패션프루트, 라이트한 피치 코랄 컬러의 벨리니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상큼한 코랄 계열의 컬러들로 자연스럽게 혈색을 밝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투명한 수채화 발색이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블러쉬 컬러 인퓨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아바, 워터멜론, 패션프루프, 벨리니, 진저 컬러 구매 시, 해당 컬러에서 영감 받은 원태연 시인의 시가 적힌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로라 메르시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올 봄, 마음을 물들이는 시처럼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으로 두 뺨을 물들여보자.
한편, 원태연 시인은 ‘국내 시집 판매량 1위’ 타이틀과 함께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인이자 지아, 허각, 백지영 등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히트곡 작사가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휴식기를 가져야 했던 이유와 근황을 전하며 새로운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