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딥티크(diptyque), 뉴 프래그런스 헤어 미스트 & 핸드 크림 출시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5월 기프트 시즌을 맞아 뉴 프래그런스 헤어 미스트와 핸드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어버이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며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게 된다. 딥티크 헤어 미스트와 핸드 크림은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으로 선물의 품격을 더할 뿐만 아니라,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에서나 선물한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다.


‘오 카피탈 헤어 미스트’은 카멜리아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미스트 타입의 헤어 퍼퓸이다. 은은하면서 관능적인 로즈 부케의 향에 프레쉬한 베르가못, 딥한 나무향의 파촐리가 어우러져 브랜드의 탄생지인 파리의 우아하면서 시크한 양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물기가 없는 머리에 15cm 정도 떨어져 스프레이하거나 머리 손질 전에 헤어 브러쉬에 뿌려 사용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오 카피탈의 향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오 로즈 향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핸드 크림은 베스트 셀러 향인 도 손, 플레르 드 뽀, 오 카피탈 향이 추가되어 출시된다. 알로에 베라와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해 피부 뿐 아니라 네일과 큐티클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러운 손 피부를 만들어 주며, 은은한 향기가 손을 감싸줘 기분 전환까지 선사한다.


선물할 날이 많아 함께 행복해지는 5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향기로운 신제품 ‘오 카피탈 헤어 미스트’ ‘핸드 크림 3종’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