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5월 뷰티뉴스] 디에스앤더가, '(D.S.&DURGA)'디베이저 & 카우보이 그라스 & 코리앤더' 선물 제안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5월의 선물 시즌 및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MZ 세대를 위한 젠더리스 향수 제품 3종을 제안한다.


우선 디에스앤더가(D.S.&DURGA)는 창립자인 David Seth(DS)와 Kavi(Durga)의 이름을 조합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소싱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소량의 향수를 인하우스에서 비밀스럽고 희소성 있게 만들어낸다. 또한 향을 넘어서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디에스앤더가만의 세상을 누릴 수 있다는 예술적 측면을 강조하며 음악, 그림, 문학의 수준에서 살아 숨쉬는 향기를 창조하는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컨셉을 지향한다. 이에 디에스앤더가(D.S.&DURGA)는 중성적이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를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첫 번째로 제안하는 향수인 ‘디베이저(DEBASER)’는 8월의 무더위, 라디오를 통해 흘러나오는 블랙 프랜시스의 거칠고 날카로운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무르익은 무화과와 아이리스, 코코넛 밀크로 이어지는 드라이한 브론드 우드 계열의 향수이다. 그리고 ‘카우보이 그라스(COWBOY GRASS)’는 말을 타고 달리는 서부 개척자의 자유로운 감성과 야생 초원 스위치 그라스의 향을 표현하였으며, 꽃이 만발한 백리향이 물씬 느껴져 마치 초원에 와 있는 듯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코리앤더(CORIANDER)’는 미국 도시 오데사 위의 언덕처럼 시원한 향신료와 흑해 바람을 향기로 표현하여, 그린 페퍼와 머스크향이 더해진 이국적이고 시원한 향기로 차분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특별하고 잊지 못할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디에스앤더가(D.S.&DURGA)의 제품들은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EAST)와 분더샵 그리고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