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나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강력한 피부 보호 효과로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 꾸어 줄 뉴 쿠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Pure Radiant Protection Aqua Glow Cushion Foundation SPF23/PA++)’을 출시한다.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수분감 넘치는 텍 스처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해주며, 피부 속부터 윤기가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스킨을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시켜 주며, 피부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동시에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한 느낌없이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로 환절기 자극 받 은 피부를 케어하고 자외선 차단 지수 SPF23/PA++로 일상의 생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총 6가지의 쉐 이드로 출시되며,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감과 함께 한국의 지명에서 따온 네이밍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남산‘과 ‘소월’ 컬러에 이어, 이번 시즌 밝은 핑크 베이지 빛의 ‘한라’ 컬러를 새롭게 선 보인다.


더불어 산뜻한 베이지 톤의 케이스와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포인티드 퍼프가 눈 길을 끈다. 사용할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나스의 스킨 러빙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오는 2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출시 되며, 8일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