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1년 4월 뷰티뉴스] 나스(NARS),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새로운 컬러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0/PA+++’ (Pure Radiant Tinted Moisturizer SPF30/PA+++)’의 6가지 쉐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정돈해주는 데일리 필수 베이스 아이템으로 많은 뷰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는 6가지 쉐이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끈적임과 묻어남을 최소화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스킨케어를 끝낸 후 간편하게 하나만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는 얇게 덧바르면 보다 깨끗하게 완성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톤 보정, 자외선 차단, 탄탄한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베이스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0/PA+++’는 4월 1일 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