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서로 다른 매력으로 피부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는 ‘밤 파운데이션’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은 크림의 수분감을 담고 있는 밤 형태로, 놀랍도록 가볍게 발리면서 산뜻하게 픽싱되는 감각적인 크림 투 파우더 파운데이션이다. 청정 고산 지대에서 수분을 머금고 피어나 생명을 유지하는 바늘꽃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크림의 영양까지 한번에 전달한다. 또, 연작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가벼운 파우더 사용으로 다크닝과 무너짐 없이 숨기고 싶은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한다.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이 고급스럽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라면, 감각적인 블루 패키지로 리뉴얼된 ‘스무딩 커버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부드럽고 빠르게 밀착되어 마치 내 피부인듯한 매끄럽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매트 밤 파운데이션이다. SFP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까지 케어하면서 뭉치지 않고 얇게 레이어링이 가능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이나 붉은기,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연작 밤 파운데이션 2종은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