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뷰티뉴스] 샹테카이(Chantecaille),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마스크 메이크업 & 클렌징 듀오 제안






사랑을 나누는 발렌타인데이, 연인 혹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가 제안하는 마스크 메이크업 & 클렌징 듀오를 선물해보자.


샹테카이 코리아의 뮤즈, 배우 유아인이 직접 추천하는 두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이자 마스크 필수 시대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이다.


명실상부 샹테카이의 No.1 베스트셀러 저스트 스킨은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 톤을 밝혀주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이다. 가볍고 얇게 피부에 밀착되는 텍스처로 사용 후 마스크를 착용하여도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다.


마스크 필수 시대에 가장 중요한 스킨케어 루틴이 된 클렌징. 라이스 앤 제라늄 포밍 클렌저는 자극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랜징하는 부드럽고 촉촉한 폼 클렌저이다. 쌀겨 성분이 함유되어 마스크 속에 쌓인 유분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지 조절을 도와주는 해조류 성분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