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뷰티뉴스] 조 러브스(Jo Loves)의 마법 같은 순간!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 (Jo Loves)에서 2021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 러브스(Jo Loves)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조 워다즈(Zoe Wodarz)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탄생된창조적이고 장난기 가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마법같은 순간을 기다리는 설렘’을 표현하고 있으며, 색체와 축제의 이미지가 강렬하고 예술과 향을 통해 창의성을 보여주는 에디션이다.


“ 창의성에 투자하는 것은 제 인생에서 매우 중요하고 보람 있는 일입니다. 어릴 때부터 저는 미술을 찬양해왔습니다. 어릴 적 아버지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구경하는 게 저만의 향에 대한 창의성의 원천이 되었죠. 조 워다즈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하여 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의 영혼을 형상화한 두 가지의 아름답고 기념적인 디자인을 보여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일 년 중 가장 마법 같은 시기를 감정, 활기, 예술성으로 가득 찬 디자인으로 선사합니다. 맘껏 즐겨주세요.”

- JO MALONE CBE (조 말론 CBE, 조 러브스 브랜드 창립자)


이번 조 러브스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조 러브스만의 브랜드 색깔이 돋보이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조 러브스의 ‘미니어처 크리스마스 버블 컬렉션’ 3종은 조 러브스의 향수 10ml와 배쓰&샤워젤 75ml, 바디크림 50ml 또는 바디로션 75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지에서도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그리고, 조 러브스의 클래식한 홀리데이 향이 담긴 3개의 미니어처 향초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캔들 컬렉션’과 조 러브스만의 혁신적인 향기 아이템인 프레그런스 페인트브러쉬 7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페인트브러쉬 컬렉션’도 이번 에디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트리 홈 캔들’, ‘멀드와인 홈 캔들’, ‘로스티드 체스넛 홈 캔들’, ‘스노우플레이크스 홈 캔들’ 총 4종의 홈 캔들과 세 개의 개별적인 축제의 향이 층별로 이루어져 있어 크리스마스 파티와 이벤트에 최적화된 조 러브스만의 유니크한 ‘레이어드 캔들’ 2종, 브랜드의 상징적인 ‘조 바이 조 러브스 어 센티드 럭셔리 캔들’이 출시되며 특별함을 더하였다.


조 러브스(Jo Loves)의 창의적인 브랜드 무드와 재치를 느낄 수 있는 2021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롯데월드 타워 몰과 더 현대 서울,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