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뷰티뉴스]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상태 그대로! 나스(NARS), ‘소프트 매트 프라이머’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어떠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송 하고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소프트 매트 프라이머 (Soft Matte Primer)’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프트 매트 프라이머’는 젤 타입의 산뜻한 발림성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 리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전 발라주면 쿠션 및 파운데이션의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나스만의 독자적인 클라이밋 밸런싱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기후 환경에 따라 피부 균형 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겨울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환경에서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 켜주며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는 땀과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번지고 무너지는 것을 막는데 도 움을 주어 계절에 상관없이 스마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옵티멀 디퓨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닿은 빛을 확산시켜 균일하지 않은 피부 표면은 물론 미세 주름, 모공을 가려주어 마치 블러 처리한 듯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만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 나스의 ‘소프트 매트 프라이머’는 오는 12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