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뷰티뉴스] 연작 브랜드 모델 고윤정과 함께 한연작(YUNJAC), ‘전초 컨센트레이트’ 새로운 비주얼 공개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브랜드 모델 고윤정과 함께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주얼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통식물 에너지(전초)를 잘 표현하기 위해 식물과 함께 촬영하였으며, 모델 고윤정의 싱그럽고 생기 있는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을 잘 보여줬다. 식물을 배경으로 한 층 강조된 자연스럽고 청초한 분위기의 고윤정은 새로운 비주얼 속에서 탄탄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른 수분감이 돋보이는 균형 잡힌 피부를 보여준다.


연작의 올타임 베스트셀러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기존 75ml에서 120ml로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는 한정 수량으로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균형 잡힌 유수분 밸런스를 만들어 편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꾸준하게 사용하면 **피부 치밀도가 강화되어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가 된다. 또한,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여 빨라진 각질 교체 주기는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여 지속가능한 피부로 만들어줘 ‘탄단지 에센스’(탄탄하고 단단하고 지속가능한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연작의 인기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