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뷰티뉴스] 공간을 향기로 채우는 아티스틱한 방법딥티크(diptyque), 리드 디퓨저 출시 외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실내 공간을 감각적인 향기로 채울 수 있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리드 디퓨저’를 선보인다.


[1] 리드 디퓨저

딥티크는 기존 캔들, 센티드 오발, 룸 스프레이 등에 이어 여섯번째 홈 프래그런스 카테고리 제품으로 ‘리드 디퓨저’를 출시한다. ‘리드 디퓨저’는 2021년 딥티크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다섯번째 챕터, 마지막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를 찾고자 하는 창립자들의 의지가 잘 반영되었다. 존재하는 다양한 것들로부터 미적인 요소를 찾으며 아름다움을 발견하고자 하는 그들만의 ‘호기심’을 드러내며 아름답지만 실용성까지 염두하는 딥티크만의 오랜 히스토리를 담아 탄생된 제품이다.


홈 프래그런스 리드 디퓨저는 간단한 디퓨전 방법인 모세관 현상 원리를 이용하여 리드 스틱이 향기 액체를 흡수함으로써 공간 전체에 향기를 전파시킨다. 25 제곱미터의 넓은 공간에 향기를 전파할 수 있으며 리드 스틱의 개수에 따라 향기의 강도를 조절하며 지속적으로 향기를 확산 시킨다. 재활용 가능한 유리 보틀은 재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향으로 무한 리필하여 사용 가능함이 특징이다. 이는 친환경을 넘어 필환경의 현 시대적 상황을 반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딥티크만의 노력이다.


프랑스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디퓨저는 각진 면들로 구성된 유리 보틀은 장식성을 더했다. 향기 액체와 리드 스틱이 더해지면, 각진 보틀의 측면과 깊이가 프리즘 효과를 만들어 빛과 입체감을 더해 제품의 매력을 한 층 돋보이게 한다. 단순한 원리를 이용하고 정교한 장식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리드 디퓨저는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가 잘 조화된 제품이다.

리드 디퓨저는 딥티크 브랜드 대표 향인 베이, 로즈, 튜베로즈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개봉 후 3~4 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처음 디퓨저를 사용할 때는 리드 스틱을 향기 액체에 5~6시간 담갔다가 용기 안에서 리드 스틱의 물기를 빼고 뒤집어 향기를 확산시켜야 하며, 향기가 잘 확산되도록 통로 옆, 방 한 가운데에 놓아두길 추천한다.


리드 디퓨저 출시와 더불어 본격적인 연말을 준비하기 위해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아래의 딥티크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을 추천한다.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하고 풍성한 기프팅래핑 서비스가 함께하며 더욱 따뜻하고 푸짐한 연말을 선사한다.


[2]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 - 리미티드 캔들 세트, 캔들 엑세서리


(1) 캔들 70g 3종 세트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 중, 리미티드 캔들로 출시된 가을철을 대표하는 향기를 독특하게 해석한 캔들 ‘캔들 비스킷, ‘캔들 사팽, ‘캔들 플로콘’ 70g은 3종 세트로 출시된다. ‘캔들 비스킷’ 은 연말에 어울리는 디저트의 향신료 향과 밀도 있는 파츌리 향의 조화를 보여준다. ‘캔들 사팽’ 향기는 벽난로에서 타오르는 장작불의 우디 노트로 한층 짙어 진 산악 소나무의 신선한 아로마 향을 선사한다. ‘캔들 플로콘’은 눈을 후각적이고 시적으로 재해석한 향으로, 겨울철의 꽃으로 알려진 미모사 향기와 어우러지는 화이트 머스크의 가볍고 부드러운 노트를 표현한 향이다.


(2) 캔들 70g 2종 택 + 까루셀 커스텀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캔들 엑세서리 ‘까루셀’이 있다. 캔들 위에 올려두면 캔들 불꽃의 열기에 의해 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며 주변에 환상적인 명암 효과로 마법적인 축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캔들 70g 2종을 택하여 커스텀하여 사용 가능하다.


(3) 테이퍼 캔들


캔들 하단에 황금색 각인으로 장식된 ‘테이퍼 캔들’은 여러 대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파티 테이블 장식이 가능하며, 딥티크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 베이, 엠버, 퍼 드 부아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캔들 하단에 있는 황금색 로고는 사용 종료를 나타내며 황금색 로고 바로 위에 도달하면 캔들 사용을 중지해야한다.


(4) 캔들 퍼드 부아 600g


‘캔들 퍼드 부아 600g’은 시그니처 캔들 향기인 퍼 드 부아를 브랜드의 오벌 형상이 각인된 에나멜 재질의 회색 도자기 용기에 담아 최초로 600g 용량으로 선보인다. 세 개의 심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난로에서 타는 듯한 달콤한 우디 향을 퍼뜨린다.


(5) 2021년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캔들 35g 5종 세트’


‘캔들 35g 5종 세트’는 재사용 가능한 상자 속,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 베이, 퍼드부아, 휘기에, 미모사, 로즈의 5개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3] 2021 홀리데이 컬렉션 -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 제품: ‘솔리드 퍼퓸 케이스 + 리필 2종’


(1) ‘솔리드 퍼퓸 퍼퓸 케이스+ 리필 2종 택 커스텀’

‘솔리드 퍼퓸 케이스 + 리필 2종 택 커스텀’은 골드 빛 케이스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케이스 속의 솔리드 퍼퓸은 원하는 향으로 변경하여 무한대로 재사용할 수 있으며, 본품 케이스와 리필 2개로 구성된 제품이다.


딥티크 여섯번째 홈 프래그런스 카테고리로 탄생된 온고잉 제품 ‘리드 디퓨저’와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