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뷰티뉴스]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첫 퍼펙셔니스트 캠페인 앰버서더 최소라 발탁!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첫 퍼펙셔니스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모델 최소라를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모델 분야에서 완벽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최소라는 앞으로 스위스 퍼펙션 ‘퍼펙셔니스트’ 캠페인을 알리는 앰버서더이자 첫 번째 퍼펙셔니스트로서, 스위스 퍼퍽션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와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최소라의 퍼펙셔니스트 켐페인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화보 속 최소라는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보이며 앞으로 그가 전할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퍼펙셔니스트 최소라가 선택한 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이다.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은 28일의 피부 리뉴얼 주기를 활성화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불어넣어주는 최고의 인텐시브 솔루션 제품이다. 매일 아침 저녁 클렌징 및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사용하면 아름다운 피부를 광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위스 퍼펙션과 최소라가 함께 한 퍼펙셔니스트 캠페인 영상 및 화보는 스위스 퍼펙션 인스타그램 및 국내 매거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