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1년 11월 뷰티뉴스] 구찌 플로라 고저스 가드니아 뉴 오 드 퍼퓸(GUCCI FLORA GORGEOUS GARDENIA NEW EAU DE PARFUM):마일리 사이러스



“향기는 꽃과 탐험, 그리고 특히,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를 의미하죠. 꽃다발 속에서 서로 다른 향기를 구분해 낼 때 느끼는 즐거움을 연상시키는 가드니아는 흔하지 않고 감각적이면서 강렬한 향들로 가득합니다. 마일리 사이러스를 둘러싼 초현실적이고 매력적인 세계를 창조하는 캠페인 작업이 특히 재미있었어요. 로큰롤 정신을 가진 그녀와 꽃이 가득한 세계 사이에 존재하는 즐겁고도 대조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작업이 특히 좋았죠.”

- 알렉산드로 미켈레


즐거움에서 힘을 얻어 환상을 만들어내는 장소, 구찌 플로라 고저스 가드니아(Gucci Flora Gorgeous Gardenia)로 떠나보자. 새롭고 매혹적인 오 드 퍼퓸 제품으로 플로랄 계열의 향이 지배적인 동시에 섬세한 달콤함이 매력적으로 표현된 구찌 플로라 고저스 가드니아가 2021년 8월, #플로라판타지(#FloraFantasy)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 캠페인은 멀티-플래티넘 레코드 판매 기록을 가진 아티스트이자 송라이터 마일리 사이러스와 함께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팬시한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쾌활한 꿈의 세상은 일본 애니 스타일의 풍성한 귀여움을 보여준다. 그녀 자신이 속한 세대를 대변하는 마일리 사이러스는 긍정주의와 독창성을 바탕으로 진솔하게 자신을 표현할 줄 아는 아티스트이다. 구찌 플로라 고저스 가드니아는 털이 복실복실한 동물들과 꽃으로 가득 찬 환상의 세상 한 가운데에 자리잡고, 마일리 사이러스가 느끼는 즐거움과 모든 자유로운 정신을 담은 시그니처 플로랄 향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다.


구찌의 10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탄생한 구찌 플로라 고저스 가드니아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비전으로 재해석된 광택이 감도는 핑크와 차별화된 플로라 패턴 패키지를 선보인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